‘겨울먼지 훌훌’ 봄 대청소
‘겨울먼지 훌훌’ 봄 대청소
  • 시정일보
  • 승인 2008.03.27 13:56
  • 댓글 0

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 사업장 주변 환경정비
▲ 영등포구도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허만섭)은 공단청사 등 관리사업장 주변에서 허만섭 이사장을 비롯 김종국 본부장 등 공단 간부 및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봄맞이 대청소를 실시했다.
영등포구도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허만섭)은 지난 18일 공단청사 및 구민체육센타·문래청소년수련관·대림정보문화도서관 등 관리사업장 주변에서 허만섭 이사장을 비롯 김종국 본부장, 하상달 경영지원팀장, 김성종 경영혁신팀장, 이종하 주차사업팀장 등 공단 간부 및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일제히 봄맞이 대청소를 실시했다.
이날 실시된 봄맞이 대청소는 공단을 이용하는 구민들과 내방 민원인에게 공단시설 대청소를 통해 쾌적한 환경을 제공코자 실시된 것으로 공단 청사를 중심으로 하정구립어린이집에서 대방성당 주변지역까지 약 1km구간과 구민체육센터 신풍역 주변, 대림정보문화도서관 주변 그 외 각 청소년 독서실과 문래청소년 수련관 주변 청소까지 공단 전 임직원들이 모두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이날 청소는 겨울철에 방치된 도로변, 골목길등 생활 주변의 쓰레기 치우기, 불법광고물 제거, 화단녹지대등의 담배공초 및 주변의 각종 쓰레기 수거 등을 중점적으로 실시했다.
이날 허만섭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공단의 각 사업장 주변을 더욱 말끔하게 정리해 고객들에게 조금이라도 불편함이 없도록 깨끗한 환경을 조성 언제나 고객의 편의증진에 기여하며 아울러 부단한 경영혁신으로 비용절감은 물론 공익성과 수익성의 조화로 구민들의 행복지수를 높이는 초일류 공단건설에 더욱 앞장서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영등포구도시시설관리공단은 구민체육센터와 공영주차장, 불법주차차량 견인, 정보문화도서관, 청소년독서실, 문래청소년 수련관 등 구민 이용 시설들을 영등포 구청으로부터 수탁받아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지방공기업으로써 매월 주기적으로 공단 시설주변에 대한 환경정비를 실시해 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鄭七錫 기자 / chsch7@siju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