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민 행복지수 UP’ 생산적 의정 다짐
‘구민 행복지수 UP’ 생산적 의정 다짐
  • 시정일보
  • 승인 2009.01.08 12:30
  • 댓글 0

홍춘표 구로구의장
존경하는 43만 구로구민 여러분!
꿈과 희망의 기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구민 여러분의 가정에 항상 행복과 기쁨이 가득하시고 활력이 넘치는 건강한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동안 우리 구로구의회에 보내주신 아낌없는 격려와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 무자년은 참으로 다사다난했던 한 해였습니다.
글로벌 금융위기와 세계경제의 침체로 나라 경제가 큰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기업과 서민들이 느끼는 고통지수는 이루 말할 수 없는 실정입니다. 참으로 안타까운 마음 금할 수가 없습니다.
이럴 때 일수록 우리 모두가 하나로 뭉쳐 어려운 난국을 헤쳐 나가는 지혜와 용기가 필요합니다.
지난 IMF시기에도 우리 국민들은 미래를 향한 도전정신으로 위기를 잘 극복한 경험이 있습니다.
구로구민 여러분!
금년에도 우리 구로구의회는 민의가 살아 숨 쉬는 역동적이고 생산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구로의 역점사업들이 차질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구민 행복지수 높이기에 박차를 가하겠습니다.
특히, 침체되어 있는 지역경제 활성화 거양에 매진하여 어려운 삶을 이어가는 소외계층을 보듬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우리 모두가 어려운 난국을 뚫고 일류구로를 향한 힘찬 발걸음을 계속할 수 있도록 구민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당부드립니다.
기축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다 이루어지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