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발전·민생 위한 의정활동 매진
지역발전·민생 위한 의정활동 매진
  • 시정일보
  • 승인 2009.01.08 12:32
  • 댓글 0

박재문 송파구의장
존경하는 68만 송파구민 여러분!
2008년은 여기 저기에서 어렵다는 소리밖에 들리지 않는 참으로 어렵고 힘든 한 해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IMF 때보다 더 어렵다는 것을 피부로 느끼며 긴 터널의 무자년 한 해를 보냈습니다. 또한 각종 경제지표를 보면 지난 해 보다 새해가 더 어렵다고 합니다.
송파구의회 무자년 다사다난하고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도 송파구의회는 구민 여러분과 함께 지역경제 살리기와 지역발전과 민생을 위한 의정활동에 혼신의 노력을 다해 왔습니다. 잠실재건축단지 완성, 동남권 유통단지와 법조단지의 원활한 추진, 거여·마천지역의 뉴타운 확정고시, 자전거이용 활성화, 도시경관을 위한 디자인사업 등 지역경제를 살리고 전국에서 가장 쾌적하고 살기 좋은 도시를 만들기 위한 기반시설의 확충에 전력을 다 했습니다.
새해에도 제2롯데월드 112층 신축, 가락동 농수산물도매시장 활성화 및 성동구치소 이전부지 활용방안, 체비지 무상양여 관철, 탄천길 4차선 확장문제, 위례신도시 개발, 복지ㆍ보육시설의 확충 등 교육도시, 환경도시, 문화도시, 살기 좋은 도시 만들기에 할 일이 참으로 많습니다.
구민 여러분께서 그동안 우리 의회에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깊은 감사 말씀을 드립니다. 이제 이 모든 것을 함께 이루어 나갈 수 있도록 많은 구민 여러분의 참여도 있어야 할 것입니다. 우리 송파구의회 의원 24명 모두도 더욱 열과 성의를 다해 구민화합과 송파발전을 위한 새로운 제2의 도약의 기회로 삼는 희망찬 송파의 미래를 열어 갈 것입니다.
희망찬 2009년 기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구민 여러분 모두 꿈과 소망을 다 이루시고 각 가정마다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고 뜻하시는 일들을 모두 이루는 알찬 한 해가 되기를 송파구의회 의원 모두가 기원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