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화 업그레이드’ 구민의견 수렴
‘정보화 업그레이드’ 구민의견 수렴
  • 시정일보
  • 승인 2004.08.27 04:01
  • 댓글 0


서초구, 8월25일∼9월15일
구청 홈페이지 통해 설문조사
우수 아이디어 시상금 지급


서초구(구청장 조남호)는 주민 및 직원을 대상으로 인터넷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불편사항 및 개선방안에 대한 On-line 설문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는 주민들이 정보를 쉽게 찾고 이용하는 서초생활넷, 인터넷민원 서비스 제공 등 e-행정체계 구축을 기반으로 하는 Digital-City 건설을 위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오면서 인터넷 이용 주민들의 다양한 욕구를 반영하기 위한 기초자료를 수집하고자 실시하게 된 것이다.
On-line 설문조사는 2004년 8월 25일∼9월15일까지 실시되는데, 민원처리를 위하여 구청을 방문하는 회수, 홈페이지 방문 회수, 민원처리 방법, 인터넷민원서비스 이용시 불편사항, 정보화수준 향상 방안, 주민편익 증진과 복리향상을 위해 서초구에서 추진하여야 되는 사업 및 아이디어 등의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설문내용은 분석하여 서초구 정보화사업의 기초자료로 활용하고, 우수한 아이디어는 2005년도 서초구 종합정보화 계획에 적극 반영하여 추진하게 된다.
또한 서초생활넷 회원으로 가입하고 이번 설문에 응한 주민을 추첨하여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며, 2005년도 서초구 정보화사업에 채택되는 우수한 아이디어를 제안한 관내주민에게는 소정의 시상금이 지급된다.
On-line 설문조사에는 서초구청 홈페이지(www.seocho.go.kr)에 접속하여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서초구청 기획예산과(☎570-6479)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