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충실 동작구청장 "창의와 혁신으로 다시 뛰는 동작건설"
문충실 동작구청장 "창의와 혁신으로 다시 뛰는 동작건설"
  • 이상민 기자
  • 승인 2010.07.01 14:21
  • 댓글 0

▲ 문충실 동작구청장
지난 6.2 지방선거에서 동작구가 서울시에서 최고투표율을 기록하는 놀라운 결과를 보면서 구민 여러분의 깨어있는 의식을 느꼈고 변화를 바라는 간절한 소리를 들었습니다.
구민 여러분의 신뢰와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겸허한 자세로 가장 낮은 곳의 목소리까지 귀 기울이고 세심하게 헤아리며, 동작구의 미래와 구민 모두의 행복을 위해 열심히 일하는 구청장이 되겠다고 여러분 앞에 엄숙히 다짐합니다.
존경하는 동작구민 여러분! 이제 저는 반드시 이뤄내고야 말겠다는 열정과 신념으로 그동안의 행정경험과 리더십을 살려 맡겨주신 소임을 성실히 수행하고자 합니다. 동작구가 가지고 있는 무한한 잠재력을 바탕으로 동작구를 사랑하시는 40만 구민여러분의 단합된 힘과 1200여 공직자의 우수한 역량을 하나로 결집시켜 ‘창의와 혁신으로 다시 뛰는 사람 중심의 명품동작’을 건설하겠습니다.
오늘 저는 앞으로의 비전과 구정운영방향, 그리고 구체적으로 어떤 사업들을 실행에 옮길 것인지를 말씀드리고, 구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동참과 협조를 구하고자 합니다.
주거정비사업을 성공적으로 완수해 친환경 도시를 건설하고 삶의 질을 높이는 복지행정을 구현하겠습니다. 동작발전에 핵심이 될 수 있는 주요 도시계획사업을 적극 추진해 꿈과 미래가 있는 명품도시 동작을 건설하고 산업기반 확충으로 지역경제를 활성화시키겠습니다. 서남부 교통요충지의 이점을 살려 편리하고 쾌적한 교통환경 조성에 앞장서겠습니다. 생활체육 저변확대를 통한 구민건강 증진을 도모하겠습니다. 비전과 희망의 교육문화를 육성하겠습니다. 창의와 혁신의 선진행정을 구현하겠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말씀드린 동작발전을 위한 8대 역점 사업들은 분야별, 단계별로 구체적인 계획을 수립해 실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