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A를 든 CEO, 고객감동 책임경영 실천
PDA를 든 CEO, 고객감동 책임경영 실천
  • 정칠석
  • 승인 2011.09.16 09: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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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천구시설관리공단, 임원진 노상주차장 현장체험-

[시정일보 정칠석기자] 양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기식)은 지난 7일 신정4동 공영노상주차장에서 직원들의 근무의욕 고취와 고객감동서비스 실현을 위해 일일 현장체험을 실시했다.

공단 관계자에 따르면 조직 상하 간 일체감을 강화하고 고객들에게 양질의 주차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임원진의 현장근무를 계획했으며 이날 현장근무는 김기식 이사장을 필두로 실시됐다.

▲ 양천구시설관리공단 김기식 이사장은 지난 7일 신정4동 공영노상주차장에서 고객감동서비스 실현을 위해 일일 현장체험을 실시했다.
김기식 이사장은 “일선에서 근무하는 현장근무자의 입장에서 주차장 관리의 어려움과 고충을 청취하고 이용고객의 불편사항을 수렴하여 고객서비스 향상에 최선을 다할 방침”이라고  일일 현장체험 소감을 피력했다.

 또한 김 이사장은 “앞으로도 현장직원들과 소통의 장을 확대하고 고객감동서비스 제공을 위해 임원진의 현장근무를 지속적으로 실시 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