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 인사로 아침 시작하는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친절 인사로 아침 시작하는 양천구시설관리공단
  • 정칠석
  • 승인 2011.09.16 09:16
  • 댓글 0

[시정일보 정칠석기자] 양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기식)는 고객감동 최우수 공단을 목표로 고품격 친절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의 접점인 양천구민체육센터를 비롯 신월문화체육센터, 목동문화체육센터, 계남다목적체육관 등 4대 시설에 고객감동라인을 설치・운영하고 있다.

고객감동라인은 고객과 직원 간 처음 만남이 일어나는 현관에 설치된 선으로 그 선 안쪽을 고객서비스 존으로 설정, 직원들이 출입 시 이 선 앞에서 실제 고객을 만나는 것처럼 인사를 함으로 고객을 섬기는 공단직원의 이미지 제고 및 고객 감동 경영을 구현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공단 관계자는 “이러한 작은 실천을 통해 양천구시설관리공단은 친절봉사정신으로 고객감동 최우수 공단이라는 비전 달성을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적극 노력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