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 발전 위해 모든 역량 모아야
서대문 발전 위해 모든 역량 모아야
  • 시정일보
  • 승인 2005.01.06 14:30
  • 댓글 0

최광진 서대문구의장


존경하는 40만 구민여러분!
다사다난했던 갑신년도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지고, 새로운 희망과 함께 을유년 새아침이 장엄하고 성스럽게 밝았습니다.
먼저, 대망의 을유년 새해를 맞이하여 구민 여러분의 가정과 직장에 만복이 가득하시고, 소망하시는 일마다 소원성취 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동안 구정발전과 의정발전을 위하여 참여와 협조를 다해주신 구민여러분과 묵묵히 맡은바 소임을 다해주신 서대문구를 사랑하시는 모든 분께도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존경하는 40만 구민여러분!
우리속담에 시작이 반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 말은 모든 일에 있어서 첫 시작의 중요함을 새삼 강조하는 말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제 을유년 새아침을 맞이하여 지난날의 어려웠던 일들을 타산지석으로 삼아, 희망과 자부심을 바탕으로 우리의 앞길을 가로막는 잘못된 관행이나 의식을 모두 벗어버리고, 주어진 과제를 능동적으로 실천하여, 새 희망의 서대문구를 향해 우리의 모든 역량과 지혜를 한데 모아야 할 때입니다.
서대문구의 미래는, 곧 우리의 미래입니다. 지금까지 정체되었던 우리구의 발전은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가좌 뉴타운 건설과 홍제권 균형개발촉진사업, 그리고 맑은 물이 흐르는 홍제 자연형 하천의 개발을 통하여 새로운 성장의 축으로 발전될 것입니다.
이를 위해 우리 의원 모두는 그 동안의 경험과 성과를 바탕으로 구민여러분께 봉사하는 의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희망찬 금년 한 해, 구민 모두 소원성취하시고 각 가정과 직장에 기쁨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