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민 생활 속 발로 뛰는 의정활동
구민 생활 속 발로 뛰는 의정활동
  • 시정일보
  • 승인 2005.01.06 14:31
  • 댓글 0

신승호 강북구의장



존경하는 36만 강북구민 여러분!
희망찬 을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 한해도 구민 여러분의 가정에 만복이 가득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성취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아울러 지난 한해 저희 의회에 보내주신 구민여러분의 아낌없는 격려와 성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희망찬 을유년 새해에는 구민 모두의 바램처럼 안정과 화합속에 강북구가 더욱 더 발전하는 한해가 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갑신년은 정치적, 경제적으로 우리 국민 모두에게 많은 시련과 함께 인내와 노력을 요구했던 한해였습니다.
2005년 한해도 경제성장률이 4%를 넘지 못할 것으로 경제전문가들이 진단하고 있어 우리의 가계 살림살이가 더욱 위축될 것 같아 걱정도 됩니다.
그러나 우리 의회에서는 2005년도 강북구 예산에서 총 1,670억원 중 약 37%를 복지분야와 주민생활 불편 해소에 역점을 두고 편성하였으며 앞으로도 강북구의 고른 발전과 구민의 복지증진을 위해 더 많은 땀과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아울러 구민의 작은 소리도 소중히 여기고 민의가 최대한 반영되는 민주의정 구현을 위해 우리 17명 전 의원이 지혜를 모으고 직접 발로 뛰는 모습을 보여 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올 한해도 구민을 위한 정책들을 생각하고 생각한 정책들을 실천하며 실천한 정책들이 잘못된 점은 없는지를 반성하는 자세로 신뢰받는 의회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새해에도 구민여러분의 변함없는 관심과 애정 어린 충고를 다시 한번 부탁 드리면서 구민여러분의 가정마다 건강과 행복이 항상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