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찬 성동실현에 신명 다 할터
희망찬 성동실현에 신명 다 할터
  • 시정일보
  • 승인 2005.01.06 14:33
  • 댓글 0

이원남 성동구의장
친애하는 성동구민 여러분!
희망의 을유년 새아침이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구민여러분의 가정에 행운이 가득하시고 소망하는 일이 모두 이루어지기를 기원합니다. 새해에는 우리나라가 더 크게 발전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고 성동구가 살기 좋은 고장, 미래의 희망이 넘치는 따뜻한 고장으로 더욱 발전하는 한해가 되리라 믿습니다.
그동안 성동구의회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주민의 살아있는 의견을 대변하고자 혼신의 노력을 다하여,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는 의원 상을 정립했다고 자부합니다. 새해에도 우리 성동구의회 의원 모두가 조화와 균형 속에서 비상하는 성동, 미래의 희망이 샘솟는 성동을 실현하기 위해 신명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먼저 구민의 권익보호를 위해서는 집행부에 대한 감시와 견제에 힘쓰고, 협력과 경쟁의 관계를 유지하며 지역발전을 가속화는 정책개발에 중점을 두겠습니다. 그리고 시설안전관리나 환경분야에 관한 행정사무조사특별위원회 활동과 행정사무감사를 강화하여 문제점을 찾아 해결하는데 열정을 다할 것입니다.
이제 우리 성동은 왕십리 뉴타운 건설, 청계천 복원사업, 뚝섬 서울 숲 조성과 같은 각종 개발계획과 연계되어 서울에서도 손꼽히는 살기 좋은 주거지로 눈부시게 발전하게 됩니다. 이러한 변화와 발전의 물결 속에서 우리 성동구의회는 지역특성에 맞는 차별화된 의회운영으로 서민생활에 도움을 주는 저비용 고효율의 행정서비스를 반드시 구현하도록 앞장서겠습니다.
새해에는 이웃과 더불어 사는 밝고 건강한 사회가 되길 바라며, 구민 모두에게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길 기원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