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민복리증진·지역발전에 최선
구민복리증진·지역발전에 최선
  • 시정일보
  • 승인 2005.01.06 14:33
  • 댓글 0

김동학 중구의장
친애하는 13만 중구민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갑신년을 뒤로 하고 희망찬 을유(乙酉)년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구민 여러분의 가정과 직장에 행운이 함께 하며,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성취되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내수경기의 불황과 유가폭등으로 인하여 IMF 때보다도 더 어려워진 경제, 해결의 기미를 보이지 않는 북한 핵문제, 그리고 불안한 국내정치 등 어느 때보다도 어두운 한 해를 보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고난(苦難)을 이겨낸 구민 여러분의 노고에 다시 한번 깊은 위로와 함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는 전쟁의 폐허 속에서도 한강의 기적을 이뤄냈고, 올림픽과 월드컵을 성공적으로 치루며 세계 속에 우리 민족의 역량을 과시했습니다. 우리가 한마음으로 손을 잡고 노력한다면 어떠한 난관도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 믿으며, 2005년에는 어두운 그림자를 모두 걷어 버리고 희망과 활력이 가득 찬 한 해가 되기를 간절히 소망해 봅니다.
올 하반기 청계천 복원사업이 마무리되면 우리 구 지역경제가 더욱 활성화될 것임을 확신하며, 중구의회는 구민 여러분이 희망찬 생활을 할 수 있도록 구민의 복리증진과 지역발전을 위해 한마음으로 노력할 것입니다. 또한, 구민 여러분께 양질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집행부를 독려하고 구민과 함께 하는 의회, 구민의 진정한 대변자가 되는 중구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합니다.
끝으로, 의회에 보내 주신 구민 여러분의 성원과 격려에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리며, 올해도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기쁨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 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