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길자 영등포구의회의원, 2013 위대한 한국인 지역발전공로대상 수상
김길자 영등포구의회의원, 2013 위대한 한국인 지역발전공로대상 수상
  • 정칠석
  • 승인 2013.12.23 14:11
  • 댓글 0

-적극적인 현장 의정으로 사회적 약자 배려하는 의정활동 펼쳐-

 

▲ 영등포구의회 김길자 의원(영등포동, 당산2동)은 19일 서울 여성플라자 아트홀에서 개최된 2013년 위대한 한국인 대상 시상식에서 공직부문 '지역발전공로대상'을 수상했다.

[시정일보 정칠석기자] 영등포구의회 김길자 의원(영등포동, 당산2동)은 19일 서울 여성플라자 아트홀에서  2013 위대한 한국인대상 조직위원회 주최로 개최된 2013년 위대한 한국인 대상 시상식에서 공직부문 '지역발전공로대상'을 수상했다.

2013 위대한 한국인 대상은 정치·경제·문화·예술·스포츠 부문과 일반기업 및 공직부문 등에서 올 한 해 지역사회와 국가를 빛낸 사람들의 공로를 기리기 위해 마련된 상이다.

이날 지역발전공로대상을 수상한 김길자 의원은 현재 제6대 후반기 영등포구의회 운영위원회 부위원장으로 활동하며 적극적인 현장 의정으로 구민의 의견을 정책에 반영하는데 노력했으며 특히 장애인 고용촉진 및 직업재활 지원, 발달장애인 지원, 장애인 차별금지 및 인권보장, 노인학대 예방 및 보호에 관한 조례들을 발의하며 사회적 약자를 배려하는 의정활동을 펼친 데 대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날 김길자 의원은 수상 소감을 통해“큰 상을 수상하기까지 의정활동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구민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남은 임기 동안 구민의 뜻을 잊지 않고 성심껏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소감을 피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