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채널 통한 ‘고객 참여 경영’ 강화
다양한 채널 통한 ‘고객 참여 경영’ 강화
  • 시정일보
  • 승인 2014.01.16 14:38
  • 댓글 0

이종순 성북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
[시정일보] 벅찬 기대와 희망 속에 갑오년(甲午年)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지난해 국내외적으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구민 여러분들의 사랑과 신뢰에 힘입어 우리 공단은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고객서비스품질 우수상인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을 수상하였고, 안전행정부 주관 경영실적평가 결과 우수한 경영실적을 인정받아 우수공기업으로 선정됐으며, 국민권익위원회 외부청렴도 평가에서도 서울시 자치구 공단 중 가장 좋은 평가를 받은 바 있습니다. 또한 경영품질향상을 위한 ISO9001, ISO14001 품질경영인증, 기상청 주관 날씨경영인증,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3년 연속 인증취득 등 여러 분야에서 어느 해보다 우수한 성과를 거양하였습니다.
우리 공단은 여기에 만족하지 않고 새해에는 운영 현안에 대한 문제점 개선 및 발전 방안을 모색하고, 고객의 소리를 반영할 수 있는 다양한 제도를 도입해 고객 참여 경영을 강화해 갈 것입니다.
지속적인 맞춤형 고객 밀착 서비스로 성북구민의 건강 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하여 더욱 더 노력할 것이며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만족 1등 공단’을 목표로 최선을 다해 열심히 뛰겠습니다.
또한 현재 공단에서 운영 중인 스포츠사업, 주차사업, 보육ㆍ복지사업의 내실을 다져 구민 여러분들이 공단 시설물을 이용함에 있어 불편함이 없도록 할 것입니다. 아울러 아름다운 빨래방 운영 등 지역 내 사회적 약자 계층을 위한 지속적인 나눔 경영실천 등 지역사회에 공헌하기 위한 다양한 사업들도 계속 해 나갈 것입니다.
앞으로도 구민 여러분들의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 부탁드리며, 갑오년 새해 희망과 행복이 가득한 한 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