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두성 금천구의회 의장/지역현안 심도 있는 보도로 지방발전 이끌어
김두성 금천구의회 의장/지역현안 심도 있는 보도로 지방발전 이끌어
  • 시정일보
  • 승인 2014.05.08 14:49
  • 댓글 0

[시정일보]창간 축하의 말씀을 전하기에 앞서, 세월호 침몰 사고로 인한 실종자 및 사망자 가족들에게 깊은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이번 사고로 유명을 달리한 고인들의 명복을 빌고자 합니다.

흔히 요즘 사회를 표현할 때 ‘정보화 사회’라는 말을 많이 사용합니다. 실로 과거와는 비교도 되지 않을 정도로 많은 정보가 생산되고 소비되는 시대이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정보의 홍수 속에서 올바르지 않은 정보 역시 쏟아져 나오는 것은 대단히 우려되는 현상이라 할 것입니다.

이러한 때일수록 올곧은 언론사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할 것입니다. 시정신문이 지난 26년간 우리 사회를 대표하는 정론지로서 올바른 길을 묵묵히 걸어왔음은 독자의 한 사람으로 익히 잘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지역 현안에 대한 심도 있는 보도와 실효성 있는 대안 제시로 우리 지역 발전에 큰 공헌을 하고 있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정론직필의 사명감을 가슴에 품고 불철주야 취재 활동에 매진하여 주신 시정신문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올바른 정보를 주민들에게 정확히 전달하여 건전한 여론을 형성하는 언론사 본연의 책무를 수행함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주시기를 시정신문 관계자 여러분께 간곡히 요청합니다. 금천구의회도 주민의 뜻에 귀 기울이고 주민의 뜻을 대변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시정신문이 전하는 정확하고 올바른 소식이 온 누리로 널리 뻗쳐나가기를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창간 26주년을 축하드리며, 시정신문의 무궁한 발전과 임직원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항상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