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석규 용산구의회 의장/정론직필의 필봉으로 자치발전 대안제시
박석규 용산구의회 의장/정론직필의 필봉으로 자치발전 대안제시
  • 시정일보
  • 승인 2014.05.08 15:14
  • 댓글 0

[시정일보]연초록의 잎들이 더 진한 봄빛을 만들어 내는 싱그럽고 활기찬 계절에 우리 구민들에게 활기차고 반가운 소식을 전해 주는 시정신문의 창간 2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시민들의 다양한 욕구를 적극적으로 수렴하고 지역사회의 이익을 대변하여 지방 자치발전의 역할을 다해주신 시정신문에 대하여 용산구민과 함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방화시대를 여는 참 언론의 기치를 내걸고 시민의 알권리 충족과 언론의 사명을 충실히 수행함으로써 지역과 이웃의 든든한 대변자로서 자리매김하기까지 수고를 아끼지 않으신 주동담 발행인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경의를 표합니다.

시정신문은 지역의 여론 수렴뿐만 아니라 다양한 목소리를 발전적으로 이끌어 문화 창달에 기여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여 구민들에게 알 권리를 충족시키는 시민의 이익을 위한 신문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민주사회는 다양한 목소리가 상존하고, 그 다양한 목소리를 무질서가 아닌 우리 사회를 발전적으로 이끄는 역동적인 에너지로 승화시켜 나가는 것이 지역 언론의 중요한 역할이라 생각할 수 있습니다.

시정신문은 창간 26년의 연륜으로 지역곳곳의 크고 작은 생활정보를 독자들에게 신속, 정확하게 전달함으로써 명실상부한 지방행정 전문지로 자리매김하여 중요한 역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시정신문이 정론집필의 필봉으로 우리 지역의 번영과 지방자치의 발전을 위한 건전한 비판과 올바른 대안의 제시로 구민에게 꿈과 용기를 심어줄 수 있는 희망찬 언론문화의 창달로 역동적인 용산건설의 한 축이 되어 줄 것을 당부드립니다. 나아가 21세기 지식정보화시대를 선도하는 사명을 잘 감당함으로써 구민들의 믿음과 사랑을 받는 신문이 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