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공단, ‘전국 최고 공기업’ 임직원 똘똘
성북공단, ‘전국 최고 공기업’ 임직원 똘똘
  • 문명혜
  • 승인 2014.11.04 17:24
  • 댓글 0

‘정부3.0 소통과 화합’ 주제로 노사 한마음 체육행사 가져
▲ 이종순 성북도시관리공단 이사장과 임직원들이 지난 1일 노사 한마음 체육행사에서 ‘정부3.0 소통과 화합’의 의지를 다지고 있다.

성북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이종순)이 ‘전국 최고의 지방공기업’을 향해 똘똘 뭉쳤다.

지난 1일 ‘정부3.0 소통과 화합’이라는 주제로 노사 한마음 체육행사를 갖고, 이를 재확인했다.

이번 체육행사는 이종순 이사장을 비롯 임직원 19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불암산 둘레길 걷기와 족구경기 등 친목을 다지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매년 체육행사는 불암산을 등반해 남양주로 이동하는 코스였으나 올해는 불암산관리소~삼육대정문 둘레길 구간을 산책하며 여유로움 속에서 심신을 단련하고 노사 한마음으로 서로 소통하며 화합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행사엔 김영배 성북구청장이 참석, ‘2014년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전국 1위 및 우수 공기업 달성’에 대한 공단 직원들을 격려하고, 앞으로도 공단 발전과 주민 복리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종순 공단 이사장은 “이번 행사는 단순한 체육행사가 아닌 성북공단이 전국 최고 지방공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한 임직원의 열망과 의지가 담긴 화합의 장”이라면서 “이를 계기로 고객만족서비스 향상을 위해 배전의 노력을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