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공단, ‘2015년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 획득
동작공단, ‘2015년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 획득
  • 최희주
  • 승인 2015.09.30 17:48
  • 댓글 0

   

▲동작구시설관리공단 백계문 이사장(오른쪽)이 지난 22일 JW메리어트 호텔에서 열린 ‘2015년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Best-HRD) 인증 수여식’에서 우수기관 인증서를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시정일보] 동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백계문)이 지난 22일 JW메리어트 호텔에서 열린 ‘2015년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Best-HRD) 인증 수여식’에서 ‘우수기관 인증’을 획득했다.

이번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은 고용노동부와 교육부, 산업통상자원부, 중소기업청 등 4개 정부부처가 공동 주관하는 것으로 인적자원관리와 인적자원개발 체계가 우수한 기관을 심사해 선정한 것.

공단은 이번 심사에서 ‘BSC성과관리체계 구축’, ‘상생과 협력의 노사관계’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체계적인 ‘HRD 구축’에 대한 의지와 노력 등을 고루 인정받아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이번 인증획득으로 공단은 향후 3년간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마크(로고)활용, 해외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방문 기회 제공, 정기근로감독 면제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이날 백계문 이사장은 “인적자원개발은 공단의 미래를 위한 핵심 분야”라며 “우수한 인재 양성과 능력 중심의 인사제도 확립을 통해 동작 주민이 인정하는 우량 공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