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춘대 송파구의회 의장 청소년문화공간 개소식 참석
임춘대 송파구의회 의장 청소년문화공간 개소식 참석
  • 송이헌
  • 승인 2015.10.23 10:01
  • 댓글 0

   
임춘대 송파구의회 의장은 지난 22일 삼전지구 행복주택 1층 필로티에서 열린 ‘청소년문화공간 개소식’ 행사에 참석해, 제빵 강좌에 참가한 학생들을 격려하고 있다.

[시정일보 송이헌 기자] 임춘대 송파구의회 의장은 지난 22일 삼전지구 행복주택 1층 필로티에서 열린 ‘청소년문화공간 개소식’ 행사에 참석했다.

삼전지구 행복주택 내에 조성된 청소년 문화공간은 독서, 토론방, 상담, 등 청소년들이 자유롭게 찾아와서 휴식을 취하고 끼와 재능을 발산할 수 있는 행복또래을, 임산부 및 12세 이하 아동과 가족을 대상으로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제공하는 드림스타트센터, 학교와 지역사회를 연계해 교육소외 학생의 학교적응력 향상을 위한 지역교육복지센터로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 개소식에 참석한 임춘대 의장은 축사를 통해 “청소년들의 꿈을 키우고 지역주민의 복합적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열린 청소년문화공간이 조성됨을 기쁘게 생각한다. 핵가족화와 맞벌이 부부의 증가로 청소년이 의지할 곳 없는 지금의 현실에서 청소년이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자라날 수 있도록 이와 같은 공간이 더욱 확충돼야 하며 송파구의회에서도 청소년들이 안전하고 살기좋은 송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축하의 마음을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송파구의회 이성자·김대규·이혜숙 의원도 함께 참석해, 내외빈과 함께 시설을 둘러본 후 관계자들을 격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