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민체육센터, ‘2016년도 아기스포츠단 신규 모집’
중랑구민체육센터, ‘2016년도 아기스포츠단 신규 모집’
  • 주현태
  • 승인 2015.11.03 17:43
  • 댓글 0

   
▲ 아기스포츠단 모습.

[시정일보]중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기선) 중랑구민체육센터는 오는 20일 오후 7시 중랑구립정보도서관 4층에서 지역 유아들에게 양질의 통합 유아 발달프로그램을 제공하는 ‘2016년 아기스포츠단’ 신규 단원 모집 교육설명회를 실시한다.

중랑구시설관리공단 아기스포츠단은 성장기 유아(5세~7세)를 대상으로 올바를 생활습관과 인성교육 및 체력 향상 기초 운동능력 향상과 함께 창의성과 사회성을 키워주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각 연령별 특성과 발달 수준에 맞게 단계적으로 도모하고 있다.

이번 교육설명회는 수영, 체육, 음악줄넘기, 문학, 영어, 악기, 통합교육 등 세부적인 프로그램 안내와 접수 일정 등에 대한 설명이 제공될 예정이다.

구민체육센터 관계자는 “우리 공단 아기스포츠단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는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교육설명회가 이뤄지는 만큼, 유익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며 “초등학교 입학 전에 필요한 다양한 활동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도해, 단원들의 자신감과 성취감을 향상시키는 양질의 프로그램으로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입단을 원하는 구민은 오는 12월5일부터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기타 문의사항이나 궁금한 것은 구민체육센터(3423-1070~4)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