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 태 근 성북구의장/ 복지사각지대 해소·경제 활성화, 삶의 질 향상 역점
임 태 근 성북구의장/ 복지사각지대 해소·경제 활성화, 삶의 질 향상 역점
  • 시정일보
  • 승인 2016.01.07 14:28
  • 댓글 0

   
임 태 근  성북구의장

[시정일보] 안녕하십니까? 성북구의회 의장 임태근입니다.

새로운 희망과 기대속에 丙申年(붉은원숭이해) 새해가 밝았습니다. 다사다난했던 乙未年을 무사히 보내고 대망의 丙申年을 맞았습니다.

지난해 성북구의회에 보내주신 구민 여러분의 격려와 관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지난 2015년은 열린의회, 바른의정을 지향하며 복지사각지대 해소와 지역경제활성화 및 삶의 질 향상에 역점을 두어 성북구의 구정발전을 위하여 노력하였습니다. 

또한 성북구 제7대 의회는 현장방문과 의원연구단체를 구성하는 등 주민의 의견을 반영하는 것뿐만 아니라 구민들을 위한 정책의 더 나은 방향을 제시하기 위하여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하여 왔습니다.
우리 성북구의회 의원 22명은 지난해 제7대 전반기에 다진 초석을 기반으로 집행부를 견제했고 유기적인 협조와 지원을 아끼지 않도록해 현안문제를 해결했으며 구민들의 말에 귀기울여 2016년에는 구정을 더욱더 발전시킬 수 있도록 정진하겠습니다.

사람의 가치를 제일 소중하게 생각하는 저의 신념을 바탕으로 사람이 희망인 도시 성북을 만들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새해에도 우리나라를 비롯한 세계 경제가 어려울 것으로 전망 되고 있지만 이러한 때일수록 우리가 누리고 있는 모든 것에 대해 소중하고 감사한 마음으로 주변의 가까운 이웃들과 함께 작지만 따뜻한 정을 나누는 한 해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성북구민 여러분!

지난해 보내주신 성원과 격려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아낌없는 성원과 협력을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