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 길 준 용산구의장 / 수요자 중심 맞춤복지 실현위해 구민 권익 대변
박 길 준 용산구의장 / 수요자 중심 맞춤복지 실현위해 구민 권익 대변
  • 시정일보
  • 승인 2016.01.07 14:33
  • 댓글 0

   
박 길 준 용산구의장

[시정일보] 용산구민 여러분! 희망찬 2016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대망의 병신년 원숭이의 해를 맞아 구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고 소망하는 모든 일이 뜻대로 성취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를 돌아보면, 국·내외 지속적인 경제 불황 속에서 그 어느 때 보다 어려움들이 많았던 해가 아니었나 생각됩니다.

제7대 용산구의회 또한 출범이후 구민 여러분들의 어려움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 13명의 의원 모두가 하나 되어 최선의 노력을 다한 2015년 한해였다고 자부하고 싶습니다. 물론 부족한 점도 있었지만 구민 여러분께서 의회에 보내주신 많은 기대와 성원을 생각하며 열정을 다해왔습니다. 

존경하는 구민 여러분!

년에도 용산구의회 의원 모두는 원칙과 소신을 갖고 책임 있는 의정활동으로 구민 여러분과 항상 함께 동행 하겠습니다.

먼저 구민 여러분들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해 안전한 도시, 사람 중심의 살기 좋은 용산 만들기를 최우선의 가치로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이며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들을 다양한 방법으로 발굴해 실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복지 실현으로 구민의 권익을 대변하는 민의의 전당으로 거듭날 것입니다.

또한 위기 시에는 구청 집행부와 함께 노력하여 그 위기를 신속하게 대처해 구민 여러분들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고 구민을 위한 최선의 방안을 찾기 위해 다시 한 번 살펴보며 용산발전을 위한 기틀을 마련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용산구민 여러분! 2016년에도 더 많이 웃고 더 많이 행복할 수 있는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