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식 강동구청장 / 우수한 지역정책 전국에 전파, 자치발전 견인
이해식 강동구청장 / 우수한 지역정책 전국에 전파, 자치발전 견인
  • 시정일보
  • 승인 2016.05.12 13:06
  • 댓글 0

   
▲ 이해식 강동구청장

[시정일보/ 창간 28주년 축사] 시정신문 창간 2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시정신문을 아끼는 오랜 애독자로서 시정신문 임직원 여러분과 애독자 여러분께도 축하 인사를 드립니다.

년에 창간하여 전국 지방자치단체의 지방행정 뉴스를 전문적으로 다뤄온 시정신문은 시민의 알 권리 충족을 위해 한결같은 마음으로 28년을 달려왔습니다. 독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뚝심있게 한 길을 걸어온 시정신문의 열정에 경의를 표합니다.

그간 시정신문은 강동구를 비롯한 서울시 및 여러 지자체의 행정 우수 행정사례를 공공기관뿐 아니라 시민들에게 빠르게 전달하여 지방의 선도적인 정책들을 전국적으로 확산하고 발전시켜 나가는데 앞장 서 왔습니다.

이를 통해 시민들의 알 권리를 충족시키고 지역 간 소통을 원활히 하는데 기여하였으며, 중앙언론이 다루지 못하는 지역 현안에 대해 깊이있게 보도하는 등 균형있는 지역발전에도 일조해 왔습니다.
이제 28년째를 맞은 시정신문에 대한 기대가 더욱 큽니다.

‘바른 언론’으로 자리매김한 시정신문은 독자의 사랑을 더욱 받으며 성장하는 신문으로 거듭나리라 확신합니다. 그동안 쌓은 많은 경험을 바탕으로 시민의 목소리를 객관적인 시각으로 잘 전달하여 더욱 발전하는 지역언론 매체가 되어 주시길 바랍니다.

아울러, 그동안 쌓아온 풍부한 노하우로 많은 지방자치단체들이 추진하고 있는 창의적인 정책에 대한 소개와 함께 각계각층의 소리를 더욱 잘 전달해 주시어 각 지방이 경쟁력을 갖고 진정한 지방자치의 꽃을 피울 수 있도록 든든한 힘이 되어주시길 기대합니다.

앞으로도 우리 강동구와 함께 ‘사람이 아름다운 강동’, ‘지속가능 행복도시 강동’을 만들어 나가는데도 함께 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