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병재 금천구의회 의장 / 시민의 눈과 목소리로 지방자치 발전 견인
정병재 금천구의회 의장 / 시민의 눈과 목소리로 지방자치 발전 견인
  • 시정일보
  • 승인 2016.05.19 13:33
  • 댓글 0

   
 

[시정일보/창간28주년 축사] 시정신문이 창간 28주년을 맞이하게 됨을 금천구의회 의원 모두와 함께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더불어, 지난 28년의 세월 동안 오로지 정론직필의 사명과 열정으로 땀 흘리신 시정신문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합니다.

그간 시정신문이 지역주민들의 진정한 대변자로서 자리매김할 수 있었던 것은,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공정성을 바탕으로 정의를 지키고 진실을 알리는 언론의 사명감에 한 치의 소홀함이 없었기 때문일 것입니다.

자극적이고 함량에 미달하는 기사로 가득한 언론 매체가 넘쳐나는 세태를 보면서, 원칙과 기본에 충실한 시정신문과 같은 정론지의 존재가 얼마나 소중한지를 새삼 깨닫는 요즘입니다.

자극적인 기사가 독자들의 시선을 잠시 사로잡을 수 있을지는 모르나, 결국 진실성을 담은 정직한 기사만이 독자의 마음을 얻을 수 있다는 간명한 사실을 시정신문은 잘 알고 있는 듯해 더욱 신뢰와 애착이 갑니다.

앞으로도 지금과 같은 노력을 멈추지 말고 더욱 정진하는 시정신문이 되기를 바라며, 진실의 무게를 염두에 두고 독자를 두려워할 줄 아는 참 언론의 모범을 보여주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각 지자체와 지방의회 소식을 독자들에게 전하는 창구 역할뿐만 아니라, 시민의 눈으로 시민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언론이 되어 지방자치 발전에 함께 이바지하기를 기대합니다.

우리 금천구의회도 주민의 목소리에 항상 귀 기울이는 의정활동으로 지역발전과 구민의 행복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시정신문의 창간 28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시정신문의 앞날에 무궁한 발전을 있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