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천식 포천시장권한대행/시민이 만족하는 도시환경 조성 행정력 집중
민천식 포천시장권한대행/시민이 만족하는 도시환경 조성 행정력 집중
  • 서영섭
  • 승인 2017.01.05 14:06
  • 댓글 0

   
 

[시정일보] 존경하는 포천시민 여러분 !
년 새아침이 밝았습니다.

올해는 정유년, 붉은 닭띠의 해입니다. ‘어둠 속에서 빛의 도래를 알리고 만물과 영혼을 깨운다’는 붉은 닭의 복된 기운이 16만 시민 여러분들의 가정에 가득 하시길 기원합니다.

2017년! 우리시는 분열보다는 화합과 협력을, 단절보다는 진정성 있는 소통과 배려가 매우 필요한 한 해입니다.

월에는 민선6기 시정을 이끌어갈 시장을 선출하는 보궐선거가 실시되며 6월에는 16만 시민의 오랜 염원이었던 포천 역사상 첫 번째 고속도로 시대가 열리게 됩니다. 또, 우리나라의 리더를 뽑는 제19대 대통령선거가 계획되어 있습니다.

‘지금부터 다시 시작이다!’라는 마음과 ‘우리는 할 수 있다!’라는 다짐으로 16만 시민과 함께 지역사회 통합과 지역발전 도약의 원년으로 삼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시민과의 행복한 동행, 시민에게 만족 주는 지역발전, 시민이 공감하는 쾌적한 도시환경을 만드는데 행정력을 집중하겠습니다.

특히 올 6월이면 우리 포천도 대망의 고속도로 시대를 맞게 됩니다. ‘포천~구리 민자고속도로’개통에 기대가 많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저 또한 이를 발판으로 사통팔달 교통망 확충 탄력, k-디자인빌리지사업 본격 착수, 섬유·패션산업 특구 지정, 포천한탄강 국가지질공원 등 관광산업 활성화 등 역동적인 변화와 발전을 기대하고 있으며 반드시 이루어 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월12일 시장 선출 전까지 시정공백이 없도록 전 공직자가 하나 되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로운 도약과 비상, 2017年, 신바람 나는 포천! 올 한 해, 포천의 희망찬 도약이 시민여러분과 함께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