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철 강서구의회 의장/‘명품도시 강서’ 발전 위해 주도적 역할 수행
이영철 강서구의회 의장/‘명품도시 강서’ 발전 위해 주도적 역할 수행
  • 정칠석
  • 승인 2017.01.12 15:25
  • 댓글 0

   
 

[시정일보] 존경하는 강서구민 여러분!

희망과 기대에 넘치는 2017년 새해 새아침이 밝았습니다.

지난 한해 강서구의회에 베풀어 주신 마음, 깊이 감사드리며 정유년 새해에도 구민 여러분의 가정에 닭이 몰고 오는 상서로운 기운이 골고루 퍼져서 액을 쫓고 복을 불러 항상 행복과 기쁨이 넘쳐 삶이 윤택해지기를 기원합니다.

강서구의회는 지난 한 해동안 주민의 대변기관으로서 ‘의회다운 의회’를 기본목표로 살기좋은 강서를 만들고 지역발전과 주민복지 향상을 위해 힘차게 달려왔습니다.

새해에도 강서구의회는 ‘명품도시 강서’를 만들기 위해 마곡지구 개발사업 마무리, 공항고도제한 완화, 강서 미라클메디 특구 활성화 등의 주요 사업들이 성공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강서구의회가 주도적인 역할을 수행해 나갈 것이며 강서구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계속해서 열정적으로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2017년은‘붉은 닭의 해’라고 합니다.

캄캄한 어둠속에서 여명을 알리는 닭은 상서롭고 신통력을 지닌 서조입니다. 어둠을 가르는 길고 청명한 울음소리로 새벽을 알리고 빛의 도래를 예고하는 ‘태양의 새’인 닭의 울음소리와 함께 시작하는 2017년 새해에는 나라안팎의 어지러운 상황과 어둠이 물러가고 밝고 환한 빛이 도래할 것이라 믿습니다.

희망찬 새해!

다시 한 번 구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기를 바라며, 더 높이 더 멀리 도약하는 멋진 한해 만드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福)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