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진 서대문구의회 의장/서민생활 안정, 지역경제 활성화 주력
김호진 서대문구의회 의장/서민생활 안정, 지역경제 활성화 주력
  • 문명혜
  • 승인 2017.01.12 15:28
  • 댓글 0

[시정일보] 존경하는 31만 서대문 구민여러분!

2017년 정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는 구민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고 또한 시정신문 임직원 모든 분들께서도 뜻 깊고 보람된 일들이 충만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지난해 주민 여러분의 축복속에 출범한 제7대 후반기 서대문구의회는 주민을 최우선으로 섬기고, 참여와 소통, 변화와 혁신을 더 하여 시민 만족을 달성해 나갈 것을 구민 여러분께 약속드립니다.

구민 여러분도 잘 아시다시피, 서대문구는 한 사람이 이끄는 것이 아닙니다. 서대문구의회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동안 그래왔듯이 용자불구(勇者不懼, 용기 있는 자, 두려워하지 않는다)의 자세로 소신껏 구정을 살피고, 용기를 가지고 바른말을 할 것입니다.

또한 집행부와 서대문구의회는 견제와 균형을 유지하면서 구정에 필요한 합리적인 대안과 문제점을 해결하고 구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하여 집행부와 함께 충실히 동반자 역할을 수행해 나갈 것입니다.

존경하는 구민 여러분!

2017년 새해에는 더욱 더, 구민의 작은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구민의 행복과 지역의 발전을 위한 봉사자로서의 소임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특히 서민 생활의 안정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의정역량을 집중하고 방향과 대안을 제시하는 의정을 구현해 나가겠습니다.

그리하여 구민 모두가 안전하고 행복한 서대문, 복지가 살아있는 서대문, 누구나 참여하는 서대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서대문구의회가 되겠습니다.

앞으로도 구민 여러분께 시정신문의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리며, 2017년 새해에는 뜻하시는 모든 일들을 성취하시고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