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도열 노원구의회 의장/구민의 생각 실행, 풀뿌리 민주주의 수호
정도열 노원구의회 의장/구민의 생각 실행, 풀뿌리 민주주의 수호
  • 李周映
  • 승인 2017.01.12 15:30
  • 댓글 0

[시정일보] 2017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2016년은 참으로 다사다난 했습니다. 살림살이는 팍팍했고 나라일은 답답했습니다. 치솟는 분노에 허탈감까지 들 정도였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희망을 잃지 말고 마음을 다잡아 가족과는 사랑으로 화합하고 따스한 시선으로 주위의 이웃을 돌아봐야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어떤 어려움 속에서도 결국 제일 중요한 것은 사람에 대한 믿음과 존중이 아닐까합니다.

지난 역사 속에서도 우리 민족은 수없이 많은 어려운 일을 겪었으나 매번 슬기롭고 끈기 있게 이겨냈습니다. 이는 선량하고 평범한 이들이 서로를 믿고 바른 생각과 행동으로 자신을 지키고 가정을 지키고 사회를 지켜온 덕분일 것입니다.

바로 노원구민 같은 분들 말입니다.

그리고 구민 여러분의 곁에 저희 노원구의회가 있습니다.

노원구민 여러분! 항상 구민 여러분의 삶 속에 있는 노원구의회가 되겠습니다.

노원구의 발전과 구민 여러분의 얼굴에 행복의 미소가 가득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밝게 깨어 있는 눈과 열려 있는 귀로 구민의 목소리를 대변하겠습니다.

지역주민의 의견을 듣고 생각을 실행에 옮기며 지방자치의 근본인 풀뿌리 민주주의를 지켜나가겠습니다.

구민 여러분들이 믿고 지지해 주신만큼 올해도 저희 노원구의회는 힘차게 여러분과 함께 새해를 시작하겠습니다.

항상 관심과 사랑 때론 따끔한 조언으로 노원구의회를 지켜봐 주시길 바랍니다.

올 한해도 더 살기 좋은 노원구, 더 행복 가득한 노원구를 위해 노원구의회 21명의 의원들이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