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래 중구의회 의장/구민의 동반자로서 믿음직한 의회로 탈바꿈
김기래 중구의회 의장/구민의 동반자로서 믿음직한 의회로 탈바꿈
  • 윤종철
  • 승인 2017.01.12 15:37
  • 댓글 0

   
 

[시정일보] 존경하는 주민여러분! 그리고 시정신문 독자 여러분, 붉은 닭의 해 2017년 정유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지난 2016년 한 해 동안 중구의회를 애정 어린 눈길로 지켜봐주시고 큰 성원 보내주심에 감사드리며, 새해에는 나날이 행복과 사랑이 넘치고 바라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시기를 기원합니다.

제7대 후반기 중구의회는 주민여러분에게 친구 같은 의회, 동반자 같은 의회가 되고자 주민과 함께 걸어가는 중구의회라는 슬로건을 걸고 지난해 7월 힘차게 출발했습니다.

그리고 어느새 2017년 새해를 맞이하였습니다.

유난히 우리의 마음을 아프게 했던 일이 많았던 지난 한 해였던 만큼, 지난 일은 모두 떨쳐버리고 더욱 희망찬 새해를 맞이해야겠다는 굳은 의지를 다지게 됩니다.

또한 2017년에는 우리 중구의회가 앞장서서 구민의 행복을 더욱 지켜나가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일상 속에서 느끼는 행복감이 개인의 행복한 삶을 좌우할 정도로 큰 비중을 차지하며, 그러한 일상의 행복은 경제적인 안정, 다양한 복지 혜택 등이 충실한 사회적 시스템에서 온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시스템을 만드는 것이 우리 의회에서 중점적으로 할 일이자 2017년 중구의회가 나아가야 할 방향일 것입니다. 또한 올해 우리 중구의회에서 여러분의 행복감을 높일 수 있는 조례를 발굴하고 제정하는 데 집중할 것이며, 또 우리 의원들이 다 함께 지난 한 해를 돌아보며 주민 여러분을 위해 최선을 다했는지 되새겨보고 아쉬운 점은 보완하고 잘된 점은 더욱 강화하여 2017년에는 주민여러분이 더욱 기댈 수 있는 믿음직한 의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