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구, 여의도 봄꽃축제 우수 중소‧벤처기업 박람회
영등포구, 여의도 봄꽃축제 우수 중소‧벤처기업 박람회
  • 정칠석
  • 승인 2017.02.21 12:58
  • 댓글 0

-부스, 테이블, 현수막 등 우수 중소기업 제품 전시 및 홍보 지원-
   
▲ 영등포구(구청장 조길형)는 제13회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 기간에 지역 내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홍보하고 시장 판로 개척을 지원하기 위해「우수 중소·벤처기업 박람회」를 개최한다.

[시정일보 정칠석기자]영등포구(구청장 조길형)는 제13회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 기간에 열리는「우수 중소·벤처기업 박람회」에 참가할 기업을 모집한다. 매년 수백만 명의 상춘객이 모이는 영등포의 대표 축제 여의도 봄꽃축제와 연계해 지역 내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홍보하고 시장 판로 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박람회는 여의도 봄꽃축제 기간 중 4월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여의서로 국회의사당 남문에서 서문 사이 축제장에 마련된다. 구는 참가기업에 중소기업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부스(몽골부스 3m×3m), 테이블, 의자, 야간조명, 현수막 등을 지원하며, 박람회 참가 기업 홍보 리플릿도 제작할 예정이다.

참가 기업은 건전한 봄꽃축제 문화 행사 및 우수 중소‧벤처기업 박람회 질서 유지를 위해 박람회 운영준칙을 준수해야 하며 현장에서 직접 판매는 금지된다. 구는 3월6일까지 10개 기업을 모집할 계획이다. 지역 내 본사 및 사업자등록을 필한 전시가능 제품 생산 중소기업 등이 참가할 수 있으며 단순 유통‧판매 기업은 제외된다.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참가신청서 및 서약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전시제품 카탈로그 4부, 제품관련인증서(해당기업),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등을 구비하여 영등포구청 지역경제과(영등포구 경인로 775 에이스하이테크시티 4동 3층)로 방문 또는 우편 접수하면 된다. 모집안내문과 신청서는 영등포구청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영등포소식을 참조하거나 지역경제과(☎ 2670-3426)로 문의하면 된다.

구는 참가 기업 선정 시 우리구 대표 문화?예술축제인 봄꽃축제 분위기를 고조시키는데 부합하는 기업, 상춘객이 즐길 수 있는 체험형 홍보 전략을 계획한 기업, 소외계층 사랑 나눔 및 기부하는 기업, 영등포구 창업지원센터 입주기업, 각종 인증 취득 기업을 우대하고, 동일한 조건으로 경합시 신규 참가 기업에 우선권을 부여할 예정이다.

조길형 구청장은 “이번 박람회가 우수 중소기업과 소비자와의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여 시장판로 확대 및 지역경제 활성화로 이어지길 기대하며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 제품 홍보에 좋은 기회가 될 이번 박람회에 우수기업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