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정일보/ 송파구립거마도서관, 직장인 위한 야간특강 신설
시정일보/ 송파구립거마도서관, 직장인 위한 야간특강 신설
  • 송이헌
  • 승인 2017.03.18 16:54
  • 댓글 0

21일부터 2분기 독서문화프로그램 참가자 모집...니하오 중국어 매주 수요일 저녁7시부터

[시정일보 송이헌 기자]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영도) 거마도서관에서는 기존의 인기 강좌와 함께 성인과 직장인·학생들을 위한 신선한 야간특강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2017년 2분기 독서문화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거마도서관이 마련한 프로그램 △재미있는 독서미술은 초등 1~2학년과 3~4학년 대상으로 책과 물감, 종이찰흙, 먹 등의 다양한 매체로 독서 후 자신의 생각을 창의적으로 표현하는 활동이다. △초등 우리 역사는 3~5학년을 대상으로 우리 역사에 대한 시대적 흐름을 한 눈에 배울 수 있을 것이다. △창의 독서토론 논술은 초등 1~2학년과 3~4학년을 대상으로 읽고, 토론하고, 글쓰는 과정을 통해 논리적 사고력과 문제해결력을 키울 수 있도록 마련했다.

특히 이번에 신설되는 △니하오 중국어는 직장인과 성인을 대상으로 중국어 전문강사에게 중국어에 대한 기초부터 차근차근 익힐 수 있도록 만든 과정이다. 매주 수요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야간 강좌로 개설하여 지역 주민의 참여 기회를 확대하고자 했다.

강좌신청은 21일부터 거마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받는다. 송파구 통합 도서관 정회원이면 누구나 신청 자격이 있다. 프로그램 및 접수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거마도서관 (02-449-2332, 5032) 혹은 거마도서관 홈페이지(www.splib.or.kr)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