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경 의원, 은평구 축구협회서 ‘감사패’
김미경 의원, 은평구 축구협회서 ‘감사패’
  • 문명혜
  • 승인 2017.09.13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미경 의원

[시정일보 문명혜 기자] 서울시의회 김미경 의원(더불어민주당ㆍ은평2)이 은평구 축구협회로부터 생활체육 동호인 저변확대와 지원에 대한 공로로 감사패를 받았다.

김미경 의원은 제9대 전반기 도시계획관리위원장으로 활동한 이후 후반기 문화체육관광위원회로 자리를 옮겨 2017년 예산편성 과정에 예결위원으로 활동하며 서울국제복합센터 건립을 위한 예산을 확보했다.

이밖에도 은평구립체육관과 축구장에 대한 지원을 위해 노력하는 등 자치구 생활체육 활성화와 은평구 축구협회 발전을 위해 애써 왔다.

김 의원은 또 생활체육 입법에도 남다른 관심을 갖고 <서울시교육청 학생선수 학습권 보장과 인권보호 조례><서울시 청소년시설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서울시 체육복지 진흥조례 일부개정조례>를 대표발의해 모두 의결됐다.

은평구 축구협회는 1972년 새마을 조기축구회로 출발해 45년간 은평지역 생활체육의 한 축을 맡아왔다. 최근 제38회 은평구 협회장기 축구대회를 진행하며 행사를 기념해 김미경 의원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김미경 의원은 “문화체육관광위원으로서 평소 시민과 어린이, 청소년의 건강을 위한 생활체육 발전에 관심이 많았다”면서 “이번 감사패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서울시의 생활체육 저변확대와 시설확충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