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와 화합으로 도약하는 은평 건설=노재동 은평구청장
신뢰와 화합으로 도약하는 은평 건설=노재동 은평구청장
  • 시정일보
  • 승인 2006.07.06 16:55
  • 댓글 0


존경하는 은평구민 여러분! 지난 5년 동안 추진해 왔던 많은 사업을 마무리 할 수 있도록 저에게 다시 한번 대임을 맡겨주신 구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는, 지난 5년간 온갖 어려운 문제들을 해결하고 이겨내면서 쾌적한 생태 환경도시를 건설해 잃었던 은평의 명성을 되찾기 위해 매진해 왔습니다. 그 어떠한 어려움도 이 지역을 이제는 더 이상 버려둘 수 없다는 우리의 굳은 의지를 꺾을 수는 없습니다.
생태 전원도시를 목표로 추진하고 있는 은평뉴타운사업은 푸른 도시로 발전할 수 있는 터전을 튼튼히 닦아 놓았으며, 수색·증산뉴타운 사업의 시작으로 이제 은평의 꿈을 실현하는 발전의 서막이 열리게 되었습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은평의 꿈을 이룩하기 위해 개발의 고동이 북한산 자락에 우렁차게 메아리 치고 있습니다.
저는 이제, 구민여러분과 함께 은평을 새롭게 창조해 나가기 위한 구정운영 방향과 사업계획들을 밝힘으로써 구민 여러분의 동참을 당부 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은평의 꿈을 실현하는 희망찬 도시로 만들겠습니다
둘째, 자연과 어우러진 푸른도시를 만들겠습니다. 셋째 함께 배우며 즐기는 문화·교육도시를 만들겠습니다. 넷째 더불어 사는 정감있는 복지도시를 만들겠습니다.
주민자치의 근간은 참여행정에 있습니다. 구정의 문을 활짝 열어놓겠습니다. 구정 수행과정에서 잘못된 점이 있다면 지적 하시고 적극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나만의 이익이 아니고 공동의 이익을 위해 조금씩 양보하고 협조한다면 우리 은평은 누구나 살고 싶어하는 쾌적하고 아름다운 도시가 될 것입니다.
정말 쾌적하고 아름다운 도시를 만들고 싶습니다. 저와 함께 신뢰와 화합을 바탕으로 한단계 도약하는 은평건설을 위해 힘차게 전진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