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사는 관악 건설’ 인프라 구축 총력=김효겸 관악구청장
‘잘사는 관악 건설’ 인프라 구축 총력=김효겸 관악구청장
  • 시정일보
  • 승인 2006.07.07 10:12
  • 댓글 0

존경하는 관악구민 여러분!
오늘 저는, 관악의 변화와 발전을 염원하는 53만 구민의 열망을 받들어 민선4기 관악구청장에 취임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이 자리에 설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지와 성원을 보내 주신 구민 여러분께 무한한 존경과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오늘의 영광과 감사의 마음을 성원해 주신 관악구민 모두와 나누고자 합니다.
저는 이 곳에서 태어나서 자랐고 3선의 의정활동을 통해서 관악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온 몸으로 느껴왔습니다. 그래서 관악을 변화시킬 계획을 선거기간을 통해 구민 여러분께 약속드렸고, 지금부터 그 약속들을 하나하나 실천에 옮겨 나갈 것입니다.
이에 저는, 구민 여러분의 선택이 위대한 승리로 기록될 수 있도록 민선4기 관악구정의 정책방향을 제시하고 구민여러분의 전폭적인 협조를 부탁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튼튼한 인프라를 구축하여 잘사는 관악을 만들겠습니다. 둘째, 교육 특별구 관악을 일구어 내고자 합니다. 다양한 교육시설들 유치에 주력할 것입니다. 셋째, 삶의 질이 충실한 관악을 만들기 위하여 구는 환경과 문화, 복지 분야에 집중적인 투자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주민 중심의 품격 높은 행정을 펼쳐 나가기 위하여 관악구 행정조직은 혁신적으로 개편하겠습니다.
구민 여러분! 제가 이루고자 하는 꿈은 구민 모두가 행복한 관악을 실현하는 것입니다.
저는 관악만이 가진 가치와 무한한 잠재력을 토대로 모든 가능성을 하나로 모아 위대한 관악의 재창조를 이루어 내겠습니다.
53만 구민 한 분 한 분께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리며,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