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동따라 노래따라’ 중랑구민노래자랑 개최
제8회 ‘동따라 노래따라’ 중랑구민노래자랑 개최
  • 시정일보
  • 승인 2006.10.18 20:10
  • 댓글 0

13일 면목체육공원서 TBS 교통방송과 공동으로
중랑문화원(원장 김용)은 13일 중랑천 둔치 면목체육공원에서 1만5천여 구민들이 운집한 가운데 제8회 ‘동따라 노래따라’중랑구민노래자랑 결선과 tbs 교통방송 ‘중랑천과 함께하는 환경음악회’를 개최했다.
중랑문화원이 주최하고 중랑구협회가 후원하며 관내 이마트 상봉점과 홈에버 면목점, 홈플러스 신내점이 협찬한 이날 행사에는 문병권 중랑구청장과 송충섭 구의장을 비롯 관내 국회의원과 각 정당대표 및 시?구의원, 직능단체장 등이 함께 하며 민?관이 하나 되는 축제의 장을 이뤘다.
특히 노래자랑 결선에서는 사회자로 나선 개그맨 김의환의 코믹대사로 구민들에게 웃음과 즐거움을 선사했고, 이어 진행된 환경음악회에서는 방송인 김성환의 진행으로 중랑천의 변화한 모습을 교통방송을 통해 전국에 알리기도 했다.
또 초청가수로 현철과 이용, 뚜띠, 방실이, 김범용, 장윤정, 박일준 등 대형가수들도 대거 출연해 흥겨운 무대를 장식했다.
한편 이날 노래자랑 결선에서는 면목7동 박미숙씨가 대상을 차지했고, 최우수상에는 묵2동 이창분씨가, 우수상에는 상봉1동 김성학씨가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으며 가수협회에서 발행하는 가수 인증서를 받았다.
이날 교통방송 프로그램은 오는 21일 오후 9시부터 TBS 라디오를 통해 전국에 방송되며, 씨엔엠 중랑케이블 TV를 통해서는 21일과 22일 오전 8시와 오후 4시 CH4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