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희 서초구청장 / 청렴하고 친절한 생활 밀착행정 박차
조은희 서초구청장 / 청렴하고 친절한 생활 밀착행정 박차
  • 시정일보
  • 승인 2018.01.04 15:15
  • 댓글 0

 

[시정일보] 사랑하고 존경하는 서초구민 여러분!

2018년 새해 새 태양이 힘차게 떠올랐습니다. 황금 개띠 해인 무술년 45만 구민 모두 건강하시고, 한 분 한 분에게 황금빛 축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복되고 상서로운 풀인 서리풀의 고장 서초구에도 좋은 일들이 넘쳐나는 복된 한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2018년은 서초에 신나는 변화를 일으켜온 민선6기가 마무리 되고 민선7기가 새롭게 시작하는 해입니다. 새해 구정은 변화 속의 안정을 추구하는 데 무게를 두겠습니다. 그동안 추진했던 사업들을 알차게 마무리하고, 주민생활편의 향상과 도시재생 장기 과제들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는 데 행정력을 모으겠습니다. 세계로 나아가는 문화예술의 도시 서초라는 미래비전을 열어가는 데도 소홀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주민들의 피부에 와 닿는 생활밀착형 사업들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공공시설 개선사업도 착실하게 마무리 짓겠습니다. 둘째, 더욱 매력 있고 경쟁력이 있는 문화예술의 도시 서초를  만들어가겠습니다. 셋째, 저출산과 보육문제에 대해 기초자치단체로서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정책들을 추진해 ‘아이 낳고 키우기 좋은 서초’를 만들겠습니다. 넷째, 100세 시대에 맞는 서초형 효도정책으로 어르신들이 활기찬 인생을 즐기시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도로와 교통, 안전 등 기반시설들을 정비하고, 미래세대를 위한 도시재생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습니다.

새해 서초구는 더욱 청렴하고 친절한 생활 밀착형 행정으로 주민들의 신뢰를 다져 더 높이 도약하도록 하겠습니다. 취임 초 엄마행정을 시작할 때의 설레던 초심을 잊지 않고 열과 성을 다 쏟아 주민 여러분을 섬기겠습니다. 60년 만에 돌아온 무술년 황금 개띠 해가 구민 여러분 생애 최고의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