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2018년 신년인사회 개최
강동구, 2018년 신년인사회 개최
  • 방동순
  • 승인 2018.01.08 11:27
  • 댓글 0

사회발전,봉사환경,경제발전,효행,분화체육분야 등 5개분야 구민대상 시상
이해식 강동구청장(왼쪽)이 신년인사회에서 쌀 3420kg을 전달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해식 강동구청장(왼쪽)이 신년인사회에서 쌀 3420kg을 전달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시정일보 방동순 기자]이해식 강동구청장은 4일 오후 4시 강동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이해식 강동구청장을 포함해 박원순 서울시장, 심재권, 진선미, 박영선, 전현희 국회의원, 유관기관장, 지역주민 등 1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무술년 새출발을 다짐하고 축하했다.

행사에 앞서 이 구청장은 강동아트센터 로비에서 주민과 일일이 악수를 하며 새해인사를 나눴다.

강동구민대상은 사회발전·봉사부문, 환경부문, 효행선행부문, 문화체육부문, 경제발전부문 총 5개 부문으로 나눠 공적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사회발전봉사부문에는 에듀봉사단, 환경부문에는 쿨시티강동네트워크, 효행·선행부문에는 공기순씨, 문화·체육부문에는 게내마을축제준비위원회 공동대표 심완보, 김홍순, 박성식씨, 경제발전부문에는 에스제이월드()가 수상했다.

행사는 강동구민의 날 시상식, 내빈 신년덕담에 이어 강동구립여성합창단 공연으로 마무리됐다.

특히 행사를 축하하는 화환대신 쌀을 받아 ‘2018희망온돌따뜻한겨울나기3420kg의 성품()을 기부했다.

이해식 강동구청장은 지역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열심히 봉사하는 숨은 일꾼들을 적극 발굴하고 포상해 희망과 감동을 주는 사회분위기를 만듦으로써 사람이 아름다운 더욱 살기 좋은 강동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