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창현 광진구의회 의장 / 교육, 문화관광도시 조성 콘텐츠 발굴 앞장
김창현 광진구의회 의장 / 교육, 문화관광도시 조성 콘텐츠 발굴 앞장
  • 시정일보
  • 승인 2018.01.11 14:30
  • 댓글 0

 

[시정일보] 존경하는 광진구민 여러분!

희망과 기대 속에 힘차게 달려온 2017년을 뒤로하고 대망의 2018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동안 광진구의회에 보내주신 구민 여러분의 성원과 협조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광진구의회 의원 모두는 적극적인 자세로 소통하고 협력하여 공명하는 의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제7대 후반기 광진구의회는 ‘일하는 의회, 정책을 생산하는 의회’를 표방하며 변화와 개혁을 위해 열심히 달려왔습니다.

교육발전자문단, 도시발전자문단 등 구민과의 분야별 소통시스템을 구축하여 각계각층의 다양한 의견수렴 통해 구민중심의 생산적인 의정 구현에 최선을 다하였습니다.

존경하는 광진구민 여러분!

2018년 새해에도 광진구의회는 어린이대공원과 아차산 등 우리구 자산을 활용한 교육·문화관광도시 조성을 위한 콘텐츠 발굴에 힘쓰겠습니다.

또한 기존 재개발·재건축 등 획일적인 도시계획에서 벗어나 로봇주택, 사물인터넷 등 첨단기술을 활용한 융·복합개발로 도시환경 개선, 지역경제 활성화, 일자리 창출을 도모하여 광진구의 지역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구민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격려와 기대를 가슴 속 깊이 새기면서 진정 구민의 뜻이 무엇인가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소통하는 데 모든 역량을 기울여 나가겠습니다.

한 해도 구민의 눈높이에서 생각하고 실천하기 위해 더욱 열심히 뛰겠습니다. 광진구의회는 구민 여러분의 든든한 지원군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새해에는 구민 여러분께서 소원하시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고,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