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달호 성동구의회 의장 / 발로 뛰는 현장의정, 주민 목소리 정책에 반영
김달호 성동구의회 의장 / 발로 뛰는 현장의정, 주민 목소리 정책에 반영
  • 시정일보
  • 승인 2018.01.11 14:31
  • 댓글 0

 

[시정일보] 존경하는 성동구민 여러분!

희망의 무술(戊戌)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도 구민 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하며, 지난 한 해 동안 성동구의회에 보내주신 격려와 성원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제7대 성동구의회가 구민의 눈과 입이 되고, 손과 발이 되겠다는 마음으로 의정활동에 뛰어든 지 3년여의 시간이 흘러 어느새 결승점을 눈 앞에 두고 있습니다.

그동안 성동구의회는 항상 구민 여러분의 비판과 충고를 귀담아 듣고 발로 뛰는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으로 구민 여러분의 불편사항을 해소하여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되고자 노력해왔습니다.

더불어 구민 여러분이 보내주신 성원이 있었기에 소기의 성과를 거두었다고 자부합니다.

그럼에도 여전히 할 일은 많은데 시간이 부족한 것 같아 마음이 바빠집니다. 얼마남지 않은 임기지만 성동구의 발전과 주민 복리증진을 이루기 위해 꼼꼼히 사업을 챙겨 마무리할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뛰겠습니다.

또한, 모든 의원이 하나가 되어 집행부에 대한 견제와 구민의 대변자로서의 본연의 기능을 성실히 수행하는 것은 물론 현장의 목소리를 놓치지 않고 정책수립에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구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과 함께 우리 지역발전을 위한 적극적인 참여와 제언 당부드립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무술년은 희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꼭 이루어지고 가정과 일터에 사랑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