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선호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 / 독립·민주 역사문화 체험 프로그램 강화
승선호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 / 독립·민주 역사문화 체험 프로그램 강화
  • 시정일보
  • 승인 2018.01.18 12:52
  • 댓글 0

[시정일보] 2018년 희망찬 무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주민여러분 모두가 소망하는 일이 성취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이 주민여러분들과 함께하게 된 지 어느덧 15년이 지났습니다. 이처럼 공단이 오랜 시간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었던 것은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주민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주민감격 경영을 이루고자 노력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2018년에도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은 구민에게 사랑받는 최우수 공기업으로서의 명맥을 이어나가기 위해 과거의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생산성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여 나갈 것 입니다.

주민의 요구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통해 여가와 건강을 책임지는 복합서비스를 제공하며, 독립과 민주의 역사를 매개로 다양한 역사문화 체험프로그램을 제공하여 한국 근현대사 현장 교육에 힘 쓸 것입니다.

또한 풍부한 전문정보 자원과 인적자원을 바탕으로 지역주민의 생활문화 중심 공간을 운영하며,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시설물관리에 만전을 기해 열린 서비스로 주민과 함께 바른 주차문화 확산에 앞장서고자 합니다.

2018년 새해 공단 임직원 모두는 주민 여러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며 더욱 정진하는 자세로 업무에 임하겠습니다.

올 한해도 주민여러분의 많은 격려와 조언을 부탁드리며, 2018년 황금개띠의 해에 맞게 황금처럼 넉넉한 덕을 나누고 성공에 다가가는 한 해가 되시기를 희망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