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 준 희 관악구청장 당선인 / ‘관악 경제 구원투수’ 약속 지키는 구청장 다짐
박 준 희 관악구청장 당선인 / ‘관악 경제 구원투수’ 약속 지키는 구청장 다짐
  • 시정일보
  • 승인 2018.06.21 13:27
  • 댓글 0

6.13지방선거 서울시 구청장 당선자 소감

 

[시정일보]존경하는 관악구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머리 숙여 감사의 말씀부터 올립니다. 관악구민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으로 저 박준희가 압도적인 지지를 받으며 제7기 민선 관악구청장으로 당선됐습니다.

‘든든한 구청장’ 약속 반드시 지키겠습니다.

‘소통하고 협치하는 구청장’ 약속 지키겠습니다.

‘관악경제 구원투수’ 약속 반드시 지키겠습니다.

교통, 문화, 보육, 교육, 안전, 친환경, 복지까지 ‘모두가 더불어 으뜸 관악’ 반드시 만들겠습니다.

관악경제 반드시 살리겠습니다. 전통시장과 골목상권을 살리고,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를 지키기 위해 임대료 걱정없는 안심상권조례를 만들겠습니다.

전임 유종필 구청장의 인문학 도시 정책도 계승, 발전시키겠습니다.

소통과 협치를 위해 구청장실 1층 이전과 함께 주민포럼장 관악청, 더불어으뜸관악협치위원회 신설로 ‘365 직접민주주의’를 실천하겠습니다.

무거운 책임감과 준엄한 사명감으로 문재인 대통령, 박원순 서울시장과 함께 관악과 나라의 발전을 위해 청렴한 구청장, 열심히 일하는 구청장이 되겠습니다.

치장이나 홍보가 아닌 실력과 품격으로 인정 받는 여러분의 든든한 구청장 박준희, 그 약속을 지키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와 함께 끝까지 선의의 경쟁을 해주신 세 후보님들께 감사와 깊은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관악의 미래 발전을 위해 세 후보님들과도 머리를 맞대고 지혜와 역량을 구하겠습니다.

존경하는 관악구민 여러분들께서 저에게 관악구청장의 사명을 안겨주신 것에 다시 한 번 머리 숙여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