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 영 종 종로구청장 당선인 / 지속발전 가능한 도시 종로, 누구나 살고 싶은 도시 종로
김 영 종 종로구청장 당선인 / 지속발전 가능한 도시 종로, 누구나 살고 싶은 도시 종로
  • 시정일보
  • 승인 2018.06.21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13지방선거 서울시 구청장 당선자 소감

 

[시정일보]존경하는 종로구민 여러분!

민선 5기·6기에 이어 또 한 번 저에게 구정운영을 맡겨주신 구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지난 8년간 저는 무거운 책임감으로 성실하게 구청장직을 수행해 왔습니다. 모든 행정의 기본을 사람에 두고 “작은 것부터 천천히 그러나 제대로”라는 슬로건을 실천하며 종로를 품격있는 문화예술도시, 살기 좋은 건강도시, 아이 키우기 좋은 아동친화도시로 변화시켰습니다.

그 결과 대한민국도시대상 4년 연속 수상, 3년 연속 행정대상 수상 등 각종 외부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뒀습니다. 뿐만 아니라 종로구의 기관 청렴도를 전국 1위까지 끌어올렸고, 매니페스토 실천본부 공약이행 평가에서 2년 연속 최우수 등급에 선정되는 등 구민과의 약속인 공약 사항도 충실히 이행했습니다.

앞으로도 구민들께 검증받은 풍부한 구정 운영경험과 실력을 바탕으로 사람중심의 정책과 사업들을 펼쳐가겠습니다.

청렴하고 깨끗한 종로를 만들어가겠습니다.

안전하고 편리한 종로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이웃과 더불어 행복한 종로를 구현해 빈곤퇴치를 위한 다양한 형태의 사회안전망을 구축하겠습니다.

자연과 더불어 건강한 종로를 조성하겠습니다.

‘역사문화로 잘사는 스마트 종로’를 위해 풍요로운 문화예술 인프라를 구축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누구나 희망을 꿈꾸는 종로를 향해 한걸음 더 나아가겠습니다.

종로를 지속발전 가능한 명품도시로 만들기 위해 저와 직원들은 언제 어디서든 열과 성을 다 할 것입니다. 구민 여러분께서도 이런 저희에게 뜨거운 격려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