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공단, 하반기 여성취업교실 수강생 모집
강동공단, 하반기 여성취업교실 수강생 모집
  • 방동순
  • 승인 2018.08.01 14:00
  • 댓글 0

8월9일부터 선착순 270명
진로코칭지도자, 창의퍼즐지도자 과정 신설

[시정일보]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직무대행 심우열) 강동구민회관에서는 오는 8월6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현장과 온라인 동시)으로 하반기 '여성취업교실' 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강동구민회관에서 운영하는 여성취업교실은 각 강좌별 전문 강사들의 열정적인 수업진행에 따른 자격증 취득 등을 통해 결혼 및 출산, 육아 등으로 인한 경력단절 여성의 취업/창업에 조력이 되고 있다.

이번 운영 프로그램은 신규 프로그램 2개(진로코칭지도사 과정, 창의퍼즐지도사/보드게임지도사 과정)를 포함 총 11개 강좌, 수강 정원 270명의 규모로 개강을 준비하고 있다.

수강생 접수는 8월6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접수 방법은 현장 접수(구민회관 1층 안내데스크) 또는 온라인 접수(강동구도시관리공단 수강/대관서비스시스템 사이트 http://online.igangdong.or.kr)에서 동시에 접수를 시작한다.

강동구 여성취업교실은 강동구에서 예산을 지원하여 운영하는 사업이기에 수강대상은 강동구 거주여성이며, 강좌 접수 시에는 강동구 거주확인을 위한 신분증을 지참하여야 한다. (온라인의 경우는 별도 확인절차 진행)

온라인 접수 시 유의사항으로는 강동구도시관리공단 수강/대관서비스시스템 사이트에 사전 회원가입이 된 분에 한하여 여성취업교실 강좌신청이 가능함에 유의하여야 하며, 또한 강동구도시관리공단에서 운영하는 시설을 이용한 경험이 있는 회원은 회원가입 정보를 반드시 사전 확인해야 접수가 가능하다.

여성취업교실의 강좌별 교육기간은 3∼4개월 과정으로 운영되며, 여성취업교실과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은 강동구민회관(488-5542)으로 문의하면 상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