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세 시대 비밀병기 ‘수소수’가 뜬다
100세 시대 비밀병기 ‘수소수’가 뜬다
  • 주현태
  • 승인 2018.08.23 16:22
  • 댓글 0

유성생명과학(주), 국내최초 ‘수소수기’ 출시…테라볼 나노필터 완벽정수

흡수력 뛰어나고 용존 시간 길어

프리미엄라인 외 보급형도 추진

 

[시정일보]당면한 고령화 시대에 건강한 노후를 살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미 존스 홉킨스대 의대에서는 각종 암, 당뇨, 혈압, 동맥경화, 신장결석, 아토피 등 모든 질병의 90%가 활성산소의 영향으로 발병한다고 보고했다.

그렇다면 건강의 바로미터는 활성산소 제거에 있을 것이다.

그리고 그 해답은 세계 4대 기적의 물의 비밀 ‘수소’다.

수소는 선택적으로 유해활성산소와 결합해 물이 돼 체외로 배출, 우리 몸의 산화를 막는 가장 강력한 항산화 물질이다.

올 여름은 역대 최악의 폭염과 열대야로 불면의 밤을 넘어 국민 건강마저 위협받고 있다. 전문가들은 이런 때 당뇨, 고혈압, 만성신부전 등 만성질환자들의 주의가 필요하며 특히 심혈관, 뇌혈관 질환 발생 위험이 증가할 수 있다고 경고한다. 혈액이 끈적끈적해지고 혈전이 생기지 않도록 수분 섭취를 충분히 해 줘야 한다.

유성생명과학(주)는 오랜 연구개발 끝에 전기분해 방식이 아닌 독자기술로 수소볼 등 광물질과 매초 1조 진동의 파동에너지가 발생하는 테라볼 등을 사용 수소 풍부수를 생성하고 나노필터 등을 통한 완벽한 정수시스템을 기본으로 오존 염려 없는 최고의 수소수기를 출시했다.

FDA, NSF 인증된 볼 사용 및 KTR 시험을 통과한 제품만을 사용하고 있어 믿을 수 있으며 연속 출수(10L)시에도 수소용존량이 그대로 유지되고 있는 것은 세계제일의 제품이라고 자랑한다.

프리미엄급 수소수기는 물론 수소수의 대중화를 위해 보급형 제품도 곧 내놓을 계획이다.

유성생명과학 (주)유영균 대표이사는 “수소의 응용분야는 무궁무진하다. 물 과학을 통해 온 인류의 건강증진에 기여하고자 하며 우리가 그 한 축을 열어갈 것이다. 좋은 물을 마셔라, 그러면 체질이 바뀌고 무병장수의 꿈을 이룰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한다.

그 꿈을 함께 이룰 지사 모집 중이며 제품 주문도 폭발적으로 이어지고 있다.

상담전화:1599-8633 www.yu-star.co.kr

주현태 기자/

sijung198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