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환경·휴먼행정·행복도시 건설
푸른환경·휴먼행정·행복도시 건설
  • 시정일보
  • 승인 2007.01.02 15:12
  • 댓글 0

안승일 영등포구청장 권한대행


존경하는 양천구민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병술년을 보내고 정해년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희망찬 새해를 맞아 구민 여러분의 가정에 기쁨과 행복이 충만하시고 올 한해 뜻하시는 모든 일들이 성취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우리 양천구는 구민 여러분의 따뜻한 사랑과 성원에 힘입어 민선4기가 나아갈 방향과 목표를 정하고, 이를 체계적으로 실현하기 위해 미래 10년 양천 비전을 담은 ‘희망 양천 2016’을 수립하였습니다.
“함께가요 함께해요 푸른양천”의 구정 캐치프레이즈로 초일류 양천창조를 위한 구정목표를 균형발전 행복도시, 싱그러운 푸른환경, 가족같은 휴먼행정, 일등품질 교육문화로 정하였습니다.
그간 양천구가 모범적인 자치단체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한결같은 믿음으로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해 주신 구민 여러분이 계셨기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구민 여러분께서 베풀어 주신 애정과 격려에 머리숙여 감사드리며, 올 한해에도 구민 여러분의 성원과 기대에 어긋나지 않게 저희 1천2백여 양천구 공무원은 「희망양천 2016」목표사업을 내실 있게 추진하여 양천의 미래를 준비하고 도약의 발판을 마련하는 원년으로 삼고자하며, 우리가 꿈꾸고 희망하는 양천이 전국 최고 수준의 주거공간이 조성되고, 선진복지가 실현되며, 문화가 살아숨쉬는 도시로 새롭게 태어날 수 있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황금돼지띠 해’ 새해에도 구민 여러분 가정마다 늘 건강과 행운이 넘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