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자 송파구의회 의장 / 구민 삶에 보탬이 되는 생활의정 가속페달
이성자 송파구의회 의장 / 구민 삶에 보탬이 되는 생활의정 가속페달
  • 송이헌
  • 승인 2019.01.10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정일보] 존경하는 송파구민 여러분!

새해가 밝았습니다.

2019년 올해는 구민여러분의 가정에 웃음이 넘치고 한 분 한 분의 삶이 더 나아지는 행복과 행운이 가득한 한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해 6.13 지방선거에서 새롭게 구성된 제8대 송파구의회 26명의 의원들은 개원식을 통해 서울을 이끄는 송파 만들기 위해 한마음 한 뜻으로 큰 걸음을 시작한 한해였습니다.

지난 개원식에서 구민의 눈높이에 맞는 의회, 구민을 대변하는 의회, 구민에게 희망으로 다가서는 열린 의회를 구현하여 서울을 리드하고 중심축이 되는 지방자치단체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한걸음씩 나아가겠다는 다짐으로 기념사를 공표하였습니다.

무엇보다 지난해 ‘서울을 이끄는 송파’라는 슬로건을 걸고 보육·교육환경 개선과 좋은 일자리, 문화, 보건 모든 분야에서 서울 최고의 자치구를 만들고자 정책 추진의 기반을 마련하는 집행부와 협력하며 때로는 감시와 견제하는 정책 활동으로 다양한 정책적 성과를 위해 26명의 의원들은 끊임없는 노력으로 의정활동에 임했습니다.

올해는 2019년 황금돼지띠 기해년으로 구민의 삶이 더 향상되고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는 송파를 만들기 위해 지역 곳곳을 꼼꼼히 살펴 구민에게 편의를 제공하는 의정활동으로 실효성 있는 정책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올 한해도 구민 여러분의 지속적인 성원과 격려를 부탁드리며, 송파구의회는 소외되는 지역 없이 모든 구민이 행복하고 살기 좋은 도시를 만들기 위해 ‘불위호성(不爲胡成)’의 마음가짐으로 구민과 지역을 위한 의정활동에 매진해 나가겠습니다.

2019년 구민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행복과 행운이 가득한 한해가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