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재 용산구의회 의장 / 13명 구의원 모두 ‘지역문제 해결사’로 변신
김정재 용산구의회 의장 / 13명 구의원 모두 ‘지역문제 해결사’로 변신
  • 이슬비
  • 승인 2019.01.10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정일보] 존경하는 30만 용산구민 여러분! 희망찬 기해년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황금돼지의 띠인 새해를 맞이하여 구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행복이 충만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뜻대로 성취되어 웃음과 여유가 넘치는 한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아울러 우리들의 삶의 터전인 용산구의 앞날에도 눈부신 발전과 영광이 함께 하기를 간절하게 염원합니다.

지난 한해 동안 우리 용산구의회의 발전과 의정활동에 아낌없이 보내주신 성원과 사랑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그동안 구민여러분의 변함없는 애정과 격려는 우리 의원들이 어떠한 어려움 속에서도 맡은 바 소중한 책무를 다하여 참된 주민의 일꾼으로 거듭날 수 있게 한 원동력이 되어주셨습니다.

이러한 구민 여러분의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우리 용산구의회 의원 모두는 올 한해도 직접 듣고, 발로 뛰고, 눈으로 확인하며, 구민 여러분의 목소리와 불편사항을 하나도 놓치지 않고 집행부에 올바르게 전하는 대변자로서 열과 성을 다할 것입니다.

안전한 도시, 사람 중심의 살기 좋은 용산 만들기를 최우선의 가치로 여겨 또한 지역 현안문제에 대해서는 합리적인 해결방안을 제시하는 전문가로서 13명 용산구의원 모두의 역량을 집중해 나가겠습니다.

“함께 만드는 행복한 변화, 용산구의회가 시작합니다”는 구민 여러분께 직접 공모해 새롭게 선정된 제8대 용산구의회의 캐치프레이즈입니다.

용산의 발전과 주민의 복리가 증진하는 용산의 행복한 변화는 구민 여러분께서 함께 해 주실 때에 가능합니다. 새해에도 의회에 대한 변함없는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며, 우리 다함께 2019년의 희망찬 용산을 만들어 갑시다.

밝아오는 2019년에도 늘 건강하시고, 더 많이 웃고 더 많이 행복할 수 있는 한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