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The Magic Present’ 공연 개최
관악구,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The Magic Present’ 공연 개최
  • 김해인
  • 승인 2019.02.07 17:29
  • 댓글 0

초등학생 이상 누구나 관람가능, 공연접수는 오는 18일까지
오는 19일 저녁 7시30분 관악문화관도서관 공연장에서 개최
지금이 선물이란 주제로 저마다의 사연을 풀어내는 스토리텔링 매직쇼
매직프레젠트 공연 포스터
매직프레젠트 공연 포스터

[시정일보] 관악구(구청장 박준희)가 겨울방학을 맞이해 오는 19일 저녁 7시30분, 관악문화관도서관 공연장에서 청소년 등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The Magic Present(매직 프레젠트)’ 스토리텔링 마술 공연을 개최한다.

‘The Magic Present(매직 프레젠트)’ 공연은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지금(Present)이 큰 선물(Present)이다‘라는 주제로, 자신에게 소중한 선물은 무엇이었는지를 서로 나누고, 각자의 선물에 대한 사연을 신비하고 독창적인 마술언어로 풀어내는 감동적인 공연이다.

‘마술’이라는 독창적인 언어를 통해 ‘선물’에 관한 상상력이 가득 담긴 훈훈한 동화 한편이 무대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관객이 가지고 싶은 선물을 무대 위에서 즉석으로 만들어내 무대와 객석을 넘나들며 관객과 소통할 수 있는 공연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공연은 초등학생 이상(만 5세 이상)은 누구나 관람 가능하며, 오는 19일 저녁 7시30분, 관악문화관도서관 공연장에서 60분간 진행된다.

공연접수는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며, 네이버 관악뜨락음악회 (http://cafe.naver.com/gwanakstage) 공지사항 란에 댓글신청 또는 관악구청 문화체육과로 전화(879-5607) 신청하면 된다.

구는 “미국 브로드웨이 뉴빅토리, 캐나다 시나르 비엔날레, 홍콩 국제 아트 카니발 등 권위 있는 세계 극장 초청작을 제공해 구민의 문화 향유기회를 늘리고 문화수준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본 공연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구청장은 “앞으로도 구민들이 세계에서 인정받은 수준 높은 문화공연들을 집 근처에서 관람할 수 있도록 문화 향유의 기회를 넓혀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