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혜연 서대문구의장 "생산적인 의회·봉사하는 의원으로"
정혜연 서대문구의장 "생산적인 의회·봉사하는 의원으로"
  • 시정일보
  • 승인 2007.01.11 15:49
  • 댓글 0

다사다난했던 병술년도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지고, 새로운 희망과 함께 정해년 새해를 맞이하여 시민여러분과 시정신문 임직원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어려운 가운데에도 우리구는 구민의 복리증진과 새로운 서대문구 건설에 역점을 두어 전국 최초로 ‘장수축하수당 지급조례’를 제정하여 지급하고 있으며, 가재울뉴타운 1지구 및 2지구 착공식을 계기로 사업에 박차를 가하는 등 지역 발전을 위한 크고 작은 성과를 거둔 뜻 깊은 한해였다고 생각합니다.
가재울뉴타운 착공식은 구민들의 많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북아현뉴타운과 홍제균형발전촉진지구사업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또한 홍제천 자연하천조성사업을 적극 추진하여 내년 하반기에는 맑은 물이 흐르는 하천으로 조성되며, 서대문보건소가 노인을 위한 보건소로 새롭게 출발하게 되는 등 어른공경 의뜸구로서의 면모를 갖추고 있으며, 서대문 구민의 복리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서대문구의회는 지난해 제5대 의회가 출발하여 전문성을 높이기 위한 지방자치관련 교육과 세미나를 실시하는 등 많은 노력을 하였으며, 올해는 세계화, 정보화라는 무한경쟁시대에 발맞추어 주민의 의견을 보다 폭넓고 체계적으로 수렴하여 구정에 반영하는 대의기관의 사명을 다하여 생산적인 의회, 봉사하는 의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울러 지방자치 발전을 위한 시정신문은 지난 18년간의 경험을 거울삼아 지방자치단체의 행정 감시 및 비판과 언론의 파수꾼으로서 역할과 사명을 다하여 서울과 수도권을 대표하는 종합신문으로 확고한 자리매김을 할 것으로 확신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