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연수구 블루오션 골프장~신항만대로 도로정비공사
인천 연수구 블루오션 골프장~신항만대로 도로정비공사
  • 김형진
  • 승인 2019.05.18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오후 9시부터 26일 오후 6시까지 교통통제

[시정일보] 인천 연수구(구청장 고남석)는 블루오션 골프장~인천신항만대로 간 도로가 소성변형 및 잦은 포트홀 발생으로 도로 정비 민원이 반복적으로 제기됨에 따라 도로정비를 통해 안전사고 예방과 쾌적한 도로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블루오션 골프장~인천신항만대로 간 도로 정비공사'를 시행한다.

구는 이번 공사 구간이 왕복2차선(폭10m)에 불과하고 아스콘 절삭, 폐기물 반출 및 도로 포장공사 등이 연속적으로 계획돼 있어 차량 통행 부분 통제 시 공사 장비 및 작업인부와의 간섭현상에 따른 안전사고 발생 등이 우려됨에 따라 오는 24일 21시부터 26일 18시까지 차량을 전면통제한다.

이에 따라 블루오션 골프장~인천신항만대로 구간 도로를 이용하는 차량은 공사기간 동안 신항만교(송도5교) 방향으로 우회 이용이 불가피하다.

구는 유관기관과 인천화물연대 등에 차량운행 우회 이용과 관련해 기 협조를 요청한 상태이며, 인천교통방송, 구 홈페이지, 현수막 설치 등 사전 홍보를 통해 도로 통제 및 차량 우회 등을 적극 안내할 계획이다.

구 관계자는 “도로 재포장을 통한 안전한 통행 환경을 확보하고자 하는 사항임을 감안해 주민과 차량 운전자들의 양해와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