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수공원 '투자불패'... '송파 헤븐시티 더 테라스' 분양
호수공원 '투자불패'... '송파 헤븐시티 더 테라스' 분양
  • 송이헌
  • 승인 2019.05.29 16:08
  • 댓글 0

탁트인 호수조망, 근린생활시설 인프라도 풍부
테라스 특화설계, 첨단 디지털 보안시스템 구축
분양시장 뜨거운 감자 북위례 '투자가치' 상승세
송파나루역 1번출구 앞 '모델하우스' 운영
송파헤븐시티 더테라스  조감도

[시정일보] 최근 호수공원 인근의 주거용 오피스텔의 인기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 호수가 인접한 오피스텔은 탁 트인 호수 조망을 갖춰 쾌적하고 여유로운 삶을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더불어 각종 근린공원, 체육시설, 산책로 등의 풍부한 인프라가 마련된다는 점도 인기 요인이다.

이러한 주거만족도 측면뿐 아니라 투자 상품으로서의 가치도 높게 평가되고 있다. 임차인의 선호도가 비교적 높아 공실률이 낮은 편이며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호수 공원 특성상 희소성이 높다는 점도 투자가치를 높이는 요소이다.

이러한 가운데 위례지구 호수와 녹지 공원을 품은 프리미엄 오피스텔 ‘송파 헤븐시티 더 테라스’가 공급돼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송파 헤븐시티 더 테라스’는 서울시 송파구 위례 신도시 일반 상업용지 6-2-1BL에 지하 5층~지상 15층 규모의 오피스텔, 근린생활시설로 들어선다. 서울 송파 위례 신도시 내 7만 5000㎡ 호수 공원(가칭)과 녹지 공원이 인접해 환경친화적인 입지를 자랑한다.

이러한 친환경적 입지뿐 아니라 테라스 특화 설계 2·3룸 혁신 평면과 테라스 특화 설계로 높은 희소가치를 기대할 수 있다. 2~3인 소형가구 세대 니즈에 맞는 생활 거주형 공간설계를 적용한 중소형 오피스텔로 전용면적은 38㎡, 43㎡(A, B), 68㎡으로 구성된다.

더불어 빌트인 가구, 냉장고, 세탁기, 비데, 에어컨 등 단지 내부에는 풀퍼니시드 시스템이 적용된다. 또 입주민들을 위해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비롯해 CCTV 등 최첨단 디지털 보안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주변 생활 인프라도 돋보이는데, 거원 초*중*고교를 비롯 산빛초등 신설 예정으로 학군이 우수하며, 송파보건소, 우체국, 송파체육 문화회관, 가든파이브, 스타필드시티위례점 등 원스톱 생활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지하철 5호선 거여역, 송파 IC, 송파 대로 등 사통팔달의 쾌속 교통망을 구축해 서울과 강남을 빠르게 이동 가능하다.

‘송파 헤븐시티 더 테라스’의 사업지인 위례 신도시는 서울 송파구 장지동‧거여동, 성남시 수정구 창곡동, 하남시 학암동 등을 아울러 조성되는 2기 신도시 중 하나다. 특히 북 위례 지역은 올해 7개 건설사가 총 4733가구의 분양을 앞두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북 위례 신도시 ‘송파 헤븐시티 더 테라스’는 중도금 무이자로 초기 부담이 투자 비용이 적은 데다 호수와 녹지공원 자연친화적인 입지로 투자 가치가 높다”라며 “주거용오피스텔로서 신혼을 앞둔, 집을 소유 하고싶은, 노후준비를 하고있는 실수요자의 딱 좋은 기회로 특화된 공간 설계로 높은 주거 만족도 역시 기대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송파 헤븐시티 더 테라스의 홍보관은 서울시 송파구 송파동 48-10(송파나루역 1번 출구 앞)에서 개관 중이다.